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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18학년도 1학기 학점은행제 원서접수 및 수강신청 안내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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게시일 2017-12-28 17:18:46 글쓴이 평생교육성남관리자 조회수 1,668

안녕하세요. 을지대학교 평생교육원입니다.
2018학년도 1학기 학점은행제 원서접수 및 수강신청 기간을 다음과 같이 공지합니다.
반드시 아래내용을 숙지하시어, 수강신청 및 등록시 불이익 당하는 일이 없으시기 바랍니다.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- 다   음 -


1. 모집전공 및 지원자격  (개강 : 2018.03.05(월) ~ 03.11(일) 첫째주 해당 과목 수업요일)
 
 ① 간호학사 - 간호과 졸업(예정)자로서 간호면허증 소지자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(이론과목: 각 과목당 40만원, 통합실습:60만원)


 ② 보건학사 (임상병리학, 방사선학, 물리치료학, 치위생학, 안경광학전공)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- 해당전공 졸업(예정)자로서 해당전공 면허증 소지자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(실습과목 : 각 과목당 35만원)


 ③ 미용학사(미용전공) -고졸이상 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(이론과목: 각 과목당 30만원, 실습과목 : 각 과목당 35만원)

 
④ 체육학사(체육전공) - 고졸이상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(이론과목: 각 과목당 30만원, 실습과목 : 각 과목당 35만원)


 ⑤ 행정전문학사(보건행정전공) - 고졸이상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(이론과목: 각 과목당 30만원)

 

2. 원서접수

 ① 접수기간 : 2018년 01월 02일(화) 10시 ~ 01월 26일(금)18시 (선착순 아님)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(
  인원미달시 추가접수 진행 : 02.05(월) ~ 02.19(금) )

 ② 접수방법 : 본원 홈페이지 중앙에 위치한 [원서접수] 클릭하여 원서접수
 
 ※ 원서접수는 신규수강생을 대상으로 하며, 신규 수강생은 원서접수 후 수강신청이 가능합니다. 
 ※ 2017년 겨울학기 원서접수기간에 접수하신 분은 정보가 삭제처리되오니 재접수하셔야 합니다.

 


3. 수강신청

 ① 수강신청(선착순모집)
   
   - 기존수강생(우선등록기간) : 2018년 01월 08일(월) 10시 ~ 01월 26일(금) 18시
 
   - 신규수강생 : 2018년 01월 15일(월) 10시 ~ 01월 26일(금) 18시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
  (
  인원미달시 추가접수 진행 : 02.05(월) ~ 02.19(금) )

 ② 수강료 납부기간 : 2018년 01월 08일(월) ~ 01월29일(월) 24시
   - 납부계좌 : 수강신청화면 하단에 안내


   ※ 기간내에 수강료 미납시 수강신청내역이 취소될 수 있으니 기간내에 납부하시고
      부득이하게 납부하지 못하시는 경우 전화주시기 바랍니다. (평생교육원 031-740-7282)


 ③ 수강신청 방법
   본원 홈페이지 중앙에 위치한 [수강신청/성적조회] 클릭 ->  주민번호 및 이름 입력 -> 수강신청클릭 ->
   전공선택 및 과목신청 -> 수강신청내역조회 -> 입금
   (입금 후 3일 이내 수강신청페이지에서 입금확인 가능)
 
   ※ 시간표는 수강신청기간에 확인 가능하며, "2월 중순 최종 시간표를 꼭 확인" 하시기 바랍니다.
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
 4. 수강신청등록 유의사항 (필독!!)

  ① 수강신청 전에는 반드시 사전공지된 시간표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(시간표 추후 공지)
  ② 수강료납부는 선착순은 아니지만 납부기간내에 납부하셔야 합니다.
    (기간내 미납시 개별연락후 수강신청내역 삭제되며,
    부득이하게 기한 내 납부 불가시에는 반드시 담당자에게 전화연락 바랍니다.)
  ③ 수강료납부는 계좌이체 및 무통장입금이며, 반드시 신청하신 수강료 금액에 맞게 납부하셔야 합니다.
    (계좌번호는 수강신청시 화면하단에 표시됨)
  ④ 계좌이체 및 무통장입금시 "입금자명은 반드시 수강생 이름으로 납부"합니다.
    (수강생 명의의 입금 곤란시 전화연락 바랍니다)
  ⑤ 보훈대상자의 경우 수강신청 후 반드시 본원에 확인 전화해 주셔야 합니다.(기존수강생 포함)
    (확인전화가 없는 경우 불이익에 대해서는 본원에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.)
  ⑥ 수강자의 잘못으로 신청하신 수강료와 납부금액이 다른경우, 입금자명이 불확실하여 확인이 안된
     경우 모두 미등록 처리될 수 있으니 반드시 확인 바랍니다. (문제 발생시 전화연락 바랍니다)
  ⑦ 수강신청 이후 등록이 완료된 상태에서 수강포기로 인한 수강료환불은 수강포기확인서를 작성하여
      본원 방문 제출 또는 fax 031-740-7296 로 보낸 후 확인 전화 바랍니다.
     (평생교육법에 의한 환불규정에 따라 환불금액이 정해지오니 자세한 사항은 공지 사항을 참고하시거나
      전화문의 바랍니다.)
  ⑧ "개인정보에 대한 변경사항"이 있는 경우 본원에 연락하여 알려주시기 바랍니다.
  ⑨ 을지대학교·을지병원(직원/조교) 수강대상(예정)자는 수강신청 후 본원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.
  ⑩ 수강 인원미달시 폐강될 수 있습니다.

 


5. 학습설계 상담안내

 원서접수 및 수강신청 후 학습비 납부까지 완료된 학습자에 한해서 학습설계상담 가능
 그 외 학습설계상담은 국가평생교육진흥원 홈페이지 참고  직접 학습설계진행


 국가평생교육진흥원 → 학습도움방 → 상담신청 → 온라인 학습설계상담 (전화/방문 상담 선택가능)

 ○ 상담 기간
 2018.01.08 (월) ~ 학기중까지 가능!


  ○ 접수 방법 :
 1) 이메일 : eu1004@eulji.ac.kr
 2) 팩   스 : 031-740-7296


  ○ 제출 서류:
 1) 간단한 인적사항 (성함, 휴대폰번호)
 2) 전적대학교 성적증명서


  ○ 학습자의 기본정보로 바탕으로 원서접수 및 수강신청 확인 후 학습상담진행


♧ 전화문의 031-740-7282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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